지극히 개인적인 일상

독학으로 하는 캘리그라피 연습장

가람휘~ 2022. 5. 27. 10:08
반응형

 

나름 필명으로 쓸꺼라고 만들었다가 내가 이렇게까지 활동할까 싶어서 지금은 가람휘라는 블로그에서 쓰는 닉넴을 붙인당

허영만 작가님의 '커피한잔 할까요?'란 만화책에서 나은 글귀 

쿠레타케붓펜22호로 최대한 세워서 얇게 적었다 저렇게 적는다고 몇번을 쓰고 쓰고 또 써는지 막상 제대로 적을땐 손이 떨려와서 부들부들 거리며 한글자쓰고 쉬고 한글자 쓰고 쉬고 ㅎㅎ

옆에서 보던 남편은 누가보면 어디 명필로 나가는줄 알겠다며 무지하게 웃던 

확마 한대 칠수도 없고

파버카스텔수채색연필로 그린 컵과 담배

두그림은 허영만 작가님의 "커피한잘할까요?'에서 보고 그린 그림으로 '담배와 커피 실로오묘한 조화야 거부할수 없는...'이라고 적혀있는 글과 같이 있던 그림이다 

색연필로만 그림을 그리고 이번엔 물을 안묻혀서 종이의 질감이나 색연필이 지나간 자국 이런게 그대로 보여지는게 좀더 좋은듯 하다 

색연필번호를 늘 체크한다는걸 계속 잊어버려 빼먹는 일상....봐둬야 다음에 또 그리고 할때 여긴 이런색을 쓰면 좋았다 하고 알텐데 늘 그리면서 어떤색 쓰지하면서 뒤적이고 있고 

이번엔 안잊어버리고 꼭 봐두리라...그래야 화방에 다쓴 색연필사러 갔을때 빨리 찾고 하지 이번에도 한참을 뒤적이다 겨우 찾아서왔는데.....

 

잠깐 허영만 작가님의 '커피한잔 할까요?'란 책의 소개를 하자면 

바리스타인 주인공아저씨(박석)를 중심으로 주인공의 카페에서 일하는 직원(고비)주변인물들의 에피소드오 나오는 드라마 형식의 만화이면서 커피에 관한 내용도 같이 다루고 있는 만화책이다  

총8권으로 구성되어 있고 얼마전엔 티비드라마로도 나온걸로 본것 같은데 드라마를 안보는 1인이라 정확한건 잘....

책 이야기는 다음에 한번더 하기로 하고~

이것으로 이번 뽀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당~

 

 

♠구독,공감,댓글은 사람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