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개인적인 일상

남포동 화덕피자 맛집 꼬모도

가람휘~ 2022. 5. 29. 01:14
반응형

 

남포동 화덕피자집 꼬모도

남포동 화덕피자 '꼬모도'

코로나 터지고 얼마만의 남포동인지ㅡ

한동안 집근처 식당에서 포장이나 아님 아이들이유로 키즈카페갔다 오는길에 햄버거 포장해서 집와서 먹고 했는데 둘째와 내가 코로나걸린후론 더 조심한다고 더욱 안나갔는데 거리두기 해제후 정말 오랜만에 친구들과 저녁약속잡아서 남포동을 나감

 

남포동 화덕피자맛집추천 꼬모도

 

코로나전엔 자주 갔던 남포동 꼬모도 화덕피자집

오랜만에 가니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있다 

친구들이랑도 오~~하면서 신기해서 이것저것 누르면서 구경ㅡㅎㅎ

이게 나이를 먹었다는 것인지 ㅋㅋ

원래는 이재모피자를 가려했는데 나의 강력한 주장으로 요기로 옴

변함없는 인테리어가 반가울따름

창가자리에 앉아서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면어 수다삼매경

 

남포동 화덕피자 맛집 꼬모도

 

먼저 나온건 유자에이드와 오렌지에이드

내가 선택한 유자에이드ㅡ역시 오렌지보다 상큼하다 내 입맛은 변하지 않았음

근데 청포도에이드가 더 맛나는데 여긴 없다...

그래도 에이드를 시키면 탄산으로 1번은 리필이 가능하니 그걸로 위안을 삼아야하나~

난 탄산 그닥 좋아하지 않으나 친구들은 좋아하니~

 

남포동 화덕피자 맛집 꼬모도

 

고르곤졸라피자 남포동꼬모도의 베스트메뉴

두꺼운 도우를 좋아하지 않는 나로서는 얇은 화덕피자가 딱임ㅡ

두꺼우면 시름 내턱이 약해서 그런건 아님 아무튼 아님

피자와 같이 나온 꿀도 달다구리 도우보다 두꺼운 치즈로 쫜득쫜득한 식감을 느낄수가 있다

딱 6조간으로 조각나있어서 친구들이랑 싸울일이 없다 ㅎㅎ

 

남포동 화덕피자 맛집 꼬모도

 

파인애플필라프 

이것도 남포동꼬모도의 베스트메뉴

파인에플과 소고기가 들어간 태국식볶음밥이다

친구들도 파인애플이들어가있다는거에 조금 주춤하더니 

내말 밑고 먹어보라는 말에 시켜서 비주얼보고 맛보더니 맛있다고 난리

 

남포동 화덕피자 맛집 꼬모도

 

이건 상하이파스타인데 짬뽕비쥬얼임 

역시 한국인은 얼큰한걸 먹어야함

난 면보단 국물을 더 좋아하는데 세명이 먹으니 부족....

얼큰하니 좋던데....다음에는 두개씩 해야할듯

안그러면 아쉬워어~~

 

남포동 화덕피자 맛집 꼬모도

 

마지막 메뉴

청포도루꼴라샐러드임

상큼한 청포도소스에 치즈 그리고 난이랑 같이 먹는 샐러드인데 이것도 인기메뉴~

쫀득바산한 난위에 신선한 채소와 청포도 치즈를 올리고 먹으면 맛남 맛남

 

남포동 화덕피자 맛집 꼬모도

 

대망의 마지막

싹싹 긁어먹었다 우리에겐 음식쓰레기따윈 없다 

이렇게 먹고도 배가 안부르다는 말에 난 조금 질린표정을 했다 욕먹었다

이것들아 적당히 먹으라고ㅡ!

 

♠구독,공감,댓글은 사람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