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개인적인 일상

지난 금요일 오랜만에 친구들과의 저녁약속

가람휘~ 2022. 6. 13. 20:06
반응형



미식가의 구이 대연점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의 저녁만남
갑자기 잡게된 저녁약속이면서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
그리고 고기러버들인 우리들은 언제나 고기집에서 만나는 약속을 함.
미식가의 구이 대연점인 내가사는 아파트 근처의 고깃집인데 고기가 맛나다
나오는 반찬은 적당히 맛있고 항상 먼저 올려주는 계란찜은 이미 배고픈 우리들의 뱃속에 사진 찍기도 전에 사라지고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파저레기 한번리필 상추쌈 한번리필 김치를 한번리필을 한상황

미식가의 구이 대연점

돼지고기세트(꽃목살,늑간살,황제살,국내산1등급 삽겹살)를 주문해서 일단 1차로 열심히 고기 굽굽
2차로 늑간살 3인분추가로 굽굽
난 숯불양념닭목살이랑 돼지껍데기가 먹고싶었는데....ㅠㅠ

미식가의 구이 대연점

밥을 먹는다길래 그래서 난 공깃밥만 추가하고 나머지는 친구들이 먹고싶은걸로 주문함.
라면2개,된장찌개,김치말이국수 여기서 난 그냥 조금씩먹고 공깃밥만 먹고 끝.
우리가 먹은 흔적들 3명이서 이만큼 먹음 ㅎㅎ

커피스토어 미쿡와플집

2차장소인 커피스토어 남구청점
오픈한지 3일된 따끈따끈한 신상카페이다
집근처이다 보니 8시인데도 왠만한 곳들이 문을 닫았거나 마감시간이 촉박해서 어딜갈지 둘러보다 오픈한 여기가 생각나서 후다닥 뛰어가서 보니 다행이 10시까지 라고 되어있어서 들어가봄.

커피스토어 미쿡와플집 소다크러쉬

소다크너시메뉴 이번에 새로 나온 메뉴라는데 폴라포를 갈은 맛이다 저기위에 바닐라아이스크림을 올려서
섞어서 먹는거 같기도 하고 따로 먹기도 하면 될듯
그런데 난 먹어보니 컴포즈의 캔디소다쉐이크가 더 맛있는듯함 ㅎㅎ

커피스토어 미쿡와플집 바닐라라테

커피스토어 마크가 그려져있는 커피컵
난 바닐라라떼를 마셨다.내입맛엔 커피가 살짝 연하게 느껴진다 진한걸 좋아하는데 우유가 연한건지 ㅎㅎ그게 조금 아쉬움. 여기에서 와플도 팔던데 아쉽게도 메뉴판에 사진을 못 찍었다 우린 배가불러 와플은 패스한상태라 안먹고

커피스토어 미쿡와플집

사람들 오는것도 구경하고 한시간 동안 한번도 안쉬고 친구들과 수다삼매경
오랜만에 만나서 한말이 많다 그중에 약간 예민한 주제의 이야기를 친구가 한말이 있는데 내가 욱해버려서 와다다 해버리고 아직까지 조금 기분이 그렇게 좋진않지만 친구도 미안하다 해서 풀어지긴했다
내가 사는 아파트 주차장에 친구들이 차를 놔둬서 열심히 아파트 중앙광장까지 올라왔는데 힘들다고 잠깐쉬자는 친구들의 성화에 일단 중앙광장의 벤치에서 쉼.
30분정도 앉아있다 주차장에서 친구들 보내고 나도 집으로 올라옴.
오랜만의 친구들과의 저녁약속이라서 신나게 수다타임가지고 맛난고기도 먹고 조금 걷기도 했더니 스트레스가 풀렸는지 잠도 잘오고 좋았음


♤구독,공감,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