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개인적인 일상

티스토리 모바일편의성 통과되다

가람휘~ 2022. 6. 10. 23:12
반응형

 

드디어 모바일 사용 편의성이 해결이 되었다.
며칠 동안 애를 태우던 일이 너무 쉽게 해결이 되어서 어이가 없기도 하고 다음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 하는 생각도 들고 그렇다.

일단 모바일 사용 편의성이 계속 오류로 뜬 이유는 pc상에서는 블로그 상단과 하단의 광고 박스가 정상적으로 나타나지만 문제가 되었던 날짜의 피드에 있는 광고 박스가 상단, 하단이 너무나 위쪽으로 너무 아래쪽에 붙어있어서 모바일 사용 편의성 테스트에서 계속 오류가 난 듯했다.

피드의 하단에 있는 광고박스
피드 상단에 있는 광고박스


그래서 해결방법은 그냥 플러그인 연결을 취소시켰다.
그랬더니 오늘 아침 모바일 사용 편의성의 오류가 해결이 되었다는 메일을 받을 수 있었다.

왜 때문에 저런 일이 생긴 건지 알 수가 없는 나로서는 일단 애드센스 승인이 날 때까지는 플러그인 연결을 안 하는 게 최선일 듯하기도 하고 아니면 며칠 지나서 다시 연결을 해보든지 해야겠다.

그래서 맨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어이가 없기도 하고 다음번엔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것인데...
블로그 관리 코드가 나에게는 외계어인지라 암만 보고 설명글을 봐도 눈만 빙빙 도는 거 같고....

아무튼 애드 고시생으로서 일단 나의 1차 목표인 승인이나 빨리 됐으면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