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개인적인 일상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션스킨'체험단에 당첨되다

가람휘~ 2022. 6. 4. 22:32
반응형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션 스킨

 

나에게도 이런 날이 올줄은 몰랐지만 '화해'어플에서 늘 있는 이벤트에 응모만 해봤지 당첨된적이 거의 없었는데 드.디.어 나에게도 체험단에 당첨이 된 기회가 생겼다.

2주동안의 기간동안 쓰고 정해진 날짜안에 리뷰를 쓰면 되는 이벤트인데 내가 원하던 미백제품이다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션스킨은 화이트

♤색소캐어로는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미백원료이며 기미, 잡티 생성을 억제하고 색소가 피부위로 이동하는것을 억제하며 깨끗한 피부로 개선시켜준다고 표기되어 있다.

♤보습케어로는 피부층층이 수분을 채워 어둡고 칙칙한 각질을 밀어내고 투명한 피부 톤으로 개산시켜준다.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션 스킨
화해어플에 소개된 히알루론산 종류표 캡쳐본

 

5종류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는데 그래서인지 지금 사용한지 이틀정도 되었는데 속건조피부인 내얼굴이 그렇게 당기지도 않고 뮌가 촉촉한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다.

♤영양공급으로는 건강하고 순한 식물에너지로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션 스킨
화해 어플에 소개된 영양공급 성분설명 캡쳐본

 

또한 미백제품은 대부분 비타민c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되도록 밤에 사용을 권하고 또한 데일리로 낮에 사용을 하게되면 자외선 차단제를 꼭 사용하라고 되어있는데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션스킨은 빛과 열에 강한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하고 있어서 아침,저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션 스킨
화해어플에 소개된 사용방법 캡쳐본

 

400ml의 대용량인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션스킨은 400ml답게 엄청난 크기이며 사용방법에 나와있는것처럼 미백팩으로 사용하면 좋을듯 하다.


 

 


아직 사용한지 이틀정도 밖에 되지 않아서  이렇다할 변화는 없지만 미백팩도 하고 아침,저녁사용하고 하면서 한병을 다쓰면 피부가 깨끗해져있지 않을까?하는 행복한 상상?을 해본다~

이주간의 사용기간을 꽉꽉 채우고 마지막날 다시 한번더 포스팅하기로 하고 빠이~~~



♡댓글,구독,공감은 사랑입니다♡

반응형